|  | 플렉스폼코리아 유한회사 ( http://flexformkorea.co.kr )는 미국 인디아나주에 소재한  플렉스폼 테크놀로지 (FlexForm Technologies, http://www.flexformtech.com )의 자매회사로서 2014년 9월 설립하였으며 천안 (본사 및 제 1공장), 전주 (제 2공장 및 연구소)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
 당사에서 주로 생산하는 제품들은 천연섬유, 폴리프로필렌섬유, 폴리에스테르섬유 등으로 구성된 경량화 친환경소재로서 우수한 충격흡수성, 흡음성, 단열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용 천정재, 언더바디, 펙케이지 트레이, 도어 트림, 트렁크트림 등 자동차 내-외장재와 단열 흡음재, 층간 차음재, 바닥재, 벽장재를 포함한 건축용 인테리어 1차 소재로서, . 대부분의 당사 소재들은 현재까지 주로 GM, Mercedes Benz의 미국소재 공장으로 생산제품의 대부분을 공급해왔으며 국내에서는  현대기아 자동차 (K7, Stinger), 쌍용 자동차 (Korando) 등에 소량 공급해 왔습니다. 
 2020년도 창업 6년차를 맞이한 당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만연한 COVID-19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인재를 영입하여 2차 도약을 준비하고있으며, 이와 함께 당사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연구인력 을 모시고자 합니다. 현재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연구소를 본사와 제 1공장이 위치한 천안 (혹은 아산, 평택 등 이전 예정지 조사중) 으로 21년 1분기(늦어도 21년 상반기내로 이전 예정이며, 이에 따라 합격자는 연구소 이전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부득이하게 전주로 출장이 잦을 수 있습니다.  이러한 당사의 계획을 참고하시어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신입(경력)사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  
 
 
  | 
  
    
   
  |  |      모집부문 
 | 모집부문 | 주 근무지 | 직무 소개 | 자격 및 우대사항 | 모집 인원 |  | 연구/개발 | 천안/ 전주 | - 국가(정부)과제 연구사업/R&D 프로젝트 수행 보조   - 사업계획서, 보고서 관련 서류 작성 보조    - 사업비 집행관리, 회계 정산 담당      - 신제품 개발 및 연구, 관련 DATA 정리    - 개발 프로세스 수립(공정/원재료)    - 특허 및 인증 관리     - 고객사의 제품/개발품 needs 파악 및 검토   * 입사 후 최초 3~6개월(연구소/공장 이전예정기간)동안에는 전북 전주시 소재의 연구소 출장 근무 예정     [Tip]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창의력이 뛰어나신 분.       새로운 것을 접하고 탐구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.        생산팀 직원들과 같이 직접 샘플도 만들고 다양한 테스트도 직접 수행하는 적극성이 필요하며 개발품의 상용화에 첫번째 목적을 두어야함. | [자격요건]   - 대학원(관련 전공 석사) 이상 학위 보유자 (화학, 고분자, 재료, 섬유 등)     - 기타 전공 석사자격 이상     [우대조건]    - 통계분석 및 리서치 능숙자   - 지방근무 가능자   - 문서작성 우수자   - 유관업무 경력자 (2년 이상)   - TOEIC 800점 이상 우대   - 특허 관련 업무 경력자     - 기동력(차량 소유자) 보유자 우대     * 정부과제 연구사업/R&D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PJT계약직 (2021년 상반기까지 고용 보장) 근무형태도 가능  | 0명 |  |  |  | 
 
 
 |   | 
 |  |  |  |   
|        * 합격자 공통사항 (정부과제 연구사업/R&D
 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PJT계약직 지원자는 개별 협의) 
 1. 입사
  후 최초 3개월 ~ 6개월 (수습기간)동안 전주공장 근무 예정 (숙소제공 가능)     2. 당사 대졸 초임 기준연봉인
  3,030만원부터 경력/학력 등을 감안한 개인별 연봉
  협의 예정     3. 기타 복리후생       
  : 주5일 근무, 4대보험, 연-월차, 직책 및 자격증 수당, 자기계발비 지원, 워크샵, 신입사원 직무교육(OJT),
  건강검진, 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(정부출연금 한도 내 지원대상자에 한해 가입가능) 등         
   **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www.flexformkorea.co.kr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전형절차   
           제출서류
   
 
  | 
  
   
    
    |  | -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졸업(예정)증명서, 자격증 및 어학관련 증명서 사본 (소지자에 한함), 경력증명서 (경력자 한함)  
 접수방법 및 기간 
 - 접수방법 :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 제출 (saladintur@flexformkorea.co.kr) - 접수기간 : 채용 종료시까지
 
 * 서류전형 후 구글 행아웃, 스카이프 혹은 Zoom 등을 통한 1차 Web 기반 화상면접전형이 있을 예정이니 원서 제출시 본인이 선호하는 방식과 연락가능한 방법을 표시하여 주기 바랍니다.
 
 기타 문의사항 
 - 플렉스폼코리아 경영기획팀 김형찬 사원 - T : 041-588-5788 or 063-213-5788 - E : saladintur@flexformkorea.co.kr 
 |   | 
 | 
   | 
 | 
 |